AFTER SERVICE

모든 제품은 구매 일로 부터 1년동안 무상 수리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보증서 분실시 전액 유상) 

 무상 서비스 기간이 지난 제품, 고객의 과실에 의한 수선, 

제품의 상태와 수선의 종류에 따라 수선비가 별도로 발생할 수 있으며,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A/S 접수

아래에 위치한 제품 A/S 접수 게시글을 작성합니다. 

 구매 시 동봉된 제품 보증서가 없으면 접수가 불가합니다.

2. 접수 승인

보내주신 내용을 확인 후 수리 소요기간과 제품 발송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제품을 보내주세요.

3. 수리 진행

A/S는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평균 2주 소요되며 사항에 따라 소요기간이 상이합니다.

4.출고

수리 진행이 완료된 후 비용에 대한 입금 안내를 드립니다. 

 입금 확인 후 작성하신 주소로 발송 되며 서비스는 종료됩니다.

A/S 접수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