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가이드]
- 구매 후 1년 이내 무상 수선
- 1년이 지난 제품은 수선 가능 범위 내에서 진행되며 이후 유상 수선으로 진행됩니다.
- 구매후 2년(4시즌)이 지난 제품은 재도금, 연결 고리로 인한 단순 체인 분리,
단순 진주 탈락 이외의 A/S는 불가능합니다.
- AS는 제품 보증서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절차 안내]
- Step1: COMMUNITY ->Q&A 게시판에 문의 접수 제품 사진과 상세한 내용을 적어주신 후 확인 요청을 기다려주세요.
- Step2: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제품을 보내주세요.
- Step3: 아래 접수 승인 및 물품 발송 고객님께서 의뢰한 사항을 모두 확인 후 수리 소요기간과 제품 발송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 Step4: 수리 진행이 완료된 후 비용에 대한 입금 안내를 드립니다.
- Step5: 입금 확인 후 작성하신 주소로 발송되어 서비스는 종료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