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Q&A

    AFTER SERVICE|수리 서비스

    0점 VVS | Official Website(ip:)
    2022-09-06 12:48:47 조회 65 추천 추천

    [AS 가이드]

    - 구매 후 1년 이내 무상 수선

    - 1년이 지난 제품은 수선 가능 범위 내에서 진행되며 이후 유상 수선으로 진행됩니다. 

    - 구매후 2년(4시즌)이 지난 제품은 재도금, 연결 고리로 인한 단순 체인 분리,

      단순 진주 탈락 이외의 A/S는 불가능합니다. 

    - AS는 제품 보증서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절차 안내]

    - Step1: COMMUNITY ->Q&A 게시판에 문의 접수 제품 사진과 상세한 내용을 적어주신 후 확인 요청을 기다려주세요.

    - Step2: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제품을 보내주세요. 

    - Step3: 아래 접수 승인 및 물품 발송 고객님께서 의뢰한 사항을 모두 확인 후 수리 소요기간과 제품 발송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 Step4: 수리 진행이 완료된 후 비용에 대한 입금 안내를 드립니다.

    - Step5: 입금 확인 후 작성하신 주소로 발송되어 서비스는 종료됩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